ID저장
전체메뉴보기 상품소개 주문하기 인쇄가이드 마이페이지 고객센터
 
 
 
 
 
FAQ 자주묻는 질문 Home > 고객센터 > FAQ
 
 
25 배송관련 월배송이 무엇인가요? 월배송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4 배송관련 수령 후 제품 파손건은 어떻게 처리하나요?
23 취소/환불 주문한 인쇄물을 납품할 수 없게 되어 취소 또는 폐기할 수 있나요?
인쇄물의 취소와 폐기 여부는 진행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.
진행상태가 업로드완료 상태에서만 취소가 가능하며, 그 외의 진행상태에서는 폐기만 가능합니다.

[취소와 폐기문의]

주문 취소시 경영지원부 관리팀 ☎ 02-2269-4843 (내선0번)
제품 폐기시 생산관리부 출고팀 ☎ 02-2269-4843 (내선1번)
22 배송관련 제품을 수령하지 않았는데 진행상태가 배송완료 상태일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1 배송관련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20 배송관련 다른사람이 물건을 찾으러 가도 되나요?
19 배송관련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18 배송관련 배송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17 취소/환불 환불신청은 어디서 신청해야 하나요?
16 입금/결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?
15 입금/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14 입금/결제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
13 입금/결제 방문 결제가 가능한가요?
12 회원관련 회원사명을 변경할 수 있나요?
11 데이타관련 동일한 데이터로 재주문하면 동일한 색상의 인쇄물이 가능할까요?
     1    2